L i F e/맛있는곳!

[경북대 카페] 이디티 카페

코코아Love 2014. 5. 12. 21:00

경북대 맛집

여기도 추천할 만한 곳

솜사탕 스무디를 '꼭' 먹어보기를.....

 

 

 

빙수도 많이 나감..

특히 요즘 더워질때 ㅎ

 

 떠먹는 컵케이크

 

 솜사탕 스무디 ㅠ

 

 

뭐 이런것도 잇다고 함..

 

 


 

 

실내 전경

 

 말

권순국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말 이다!!

우리는 말고기 산업을 육성해야 합니다!

 

 

 

 

 

 

 


 

 

 2,500원이면 너무 괜춘하지 않나욤?

 

이것도 이천 얼마네~~~

 

은근히 재밋는 책이 많다 ㅎㅎㅎ

특히 여자LIFE사전 저 책 재밌뜸 ㅋㅋ

은근히 같이 온 사람이랑 말할꺼리를 만들어줌 ㅋㅋㅋㅋ

 


 

솜사탕스무디 3,000원 (왼쪽)

카푸치노(ICE)1,900원 (오른쪽)

 

 

 요놈!!!

요거!!

솜사탕 스무디 이거 신세계임 ㅋㅋㅋ

 


 

그러니까 저 솜사탕이 신세계라구~!

(월요일 9시 수업이었어서 머리감는건 생략)

 

저건 무기로 쓸 수 있따!

너클로 쓸꺼야! GTA6 경북대 노스 게이트

 


 

위치

 

(쿠폰은 현금결제때만 찍어 주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