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맛있는곳!

[경북대 카페] 봄봄

코코아Love 2014. 5. 24. 21:34

 

경북대맛집

봄봄!

 

테이크 아웃 하는 량도 가격도 바람직한 곳이다!

 




왠지 고딩들이 많이 와 있었다



안에 테이블이 있지만 역시 테잇아웃으로 유명한곳 ㅎㅎ 



우리는 2,000원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지만, 'Big'에 더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계대 영대 울산대에도 지점이 있는듯?


가격은 대충 이렇다~~

하지만 가격보다 놀라운건 '사이즈'




그리고 보니 비교대상이 없쿤 ㅋㅋㅋ

그니까 이거.. 량 진짜 많음...

다 못 마실때도 잇음 ㅋㅋ 

완전 시험기간용 아메리카노 ㅎㅎㅎ





좋아용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