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맛있는곳!

[경북대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코코아Love 2014. 5. 24. 22:12

 

FUKUOKA HAMBAGEU

 

 

 

 

 

학생이 먹기엔 좀 가격이 후덜덜 하지만

좋고 맛나는 고기를 먹고 싶을 땐 올 만한 곳이다. 

(회원가입하면 많이 싸짐)

교수님하고 약속일을때 오면 혹시 사주실지도?!

 

 

 실내 전경..

작은 듯하면서 그렇게 작지만은 않은 정도의 크기?

 

주방이 보여서 좋다 ^ ^

100% 한우란다 허허

 


 

 

 

야채와 함께 ㅎㅎ

 


 

 

 

 

 

 이게 아마 스마트 런치인가 그거인데 40g고기도 더 추가함 ㅋㅋ


 

 

여기 고기를 넣어서 익혀 먹는당 ㅋㅋ

 


 

경북대 경제통상학부 교수님들 중에서도

내가 아주~~~ 좋아하는 박희진 교수님이랑 함께한

너무 행복한 식사였당~ ^ ^

 

교수님 수업도 재밋고, 교수님도 재밋으시고 너무 좋흠 ㅎㅎ

 

 

맛 잇 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