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맛있는곳!

[대곡지구] Caffe Mug

코코아Love 2014. 11. 21. 00:18


아 여기 왠지 숨겨진 명소





위치는 유천 초등학교 옆에 문방구 옆.

(대충 설명하는거 같지만 다들 바로 알아먹을만한 ㅋㅋ

왠지 유명한 그 문방구.. 대곡지구 살면 말하면 다안다 ㅋㅋ)





아담해서 좋다 ㅎㅎ

특히 동네 친구들 보기에 딱 좋다

아쉬운점은 밤10시가되면 폐점한다 ㅠ 



캬 분위기 좋다 



더치커피도 팔고 

아메리카노 + 베이글 세트도 있다 

더 중요한건 앞에 야구공이 삼성 양준혁 최형우 사인볼 이라는거 ㅎㅎ

(내가 넥센팬이라고 주인아저씨께 말하지 않앗다)



 




수퍼맨 수퍼우먼


카페모카

맛있었다

얻어먹어서 더 맛있었다

친구는 먼저 먹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뭐였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알아보니 친구도 카페모카 ㅋㅋ)





 

이상 주인아저씨의 귀여움 성향








가격 나쁘지않다

둘이 가서 누군가 한명이 만원을 꺼내면 된다 ㅋㅋ








대곡지구 (특히 유천동) 산다면 저녁에 살며시 가보면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