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i F e/맛있는곳!

[다사] 미모 드레스 카페

코코아Love 2014. 11. 21. 22:39


 

여기 들어가봣다

 


 

 

 


 

 

 

 

 

아기 자기 하게 예쁘게 꾸며뒀다

 

율하역 서랍속라메르 축소판 같은 분위기? ㅎㅎ  

 

 

장식품 중에 여행중에 직접 사온게 많다고 한다

(ps. 여기 운영하시는 분이 이쁘심^  ^)

 

이건 터키에서 사온거라고 함 ...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온다~

 


 

 

 

옷도 직접 파는데

생각보다 보러 오는 여자분들이 많았다

가격도 괜찬은게 많았다

 

 

 


 

 

이 모자 뭔가.. 마법사 모자같다..

시착해봐도 된다고 하셔서 살짝 머리에 놓아 보았다

여자용이니 진짜 쓰면 모자에 안좋을테니 그냥 살짝 머리위에 놓아봄..

 

 

 

우끼다 ㅋㅋㅋㅋㅋ

 

 


 

 

그냥 아메리카노 ㅠ

 

이건 햄스터용..?

 

 


 

여기 위치를 올리려고 했는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와서

 

이거 확대해보니 '종국이'란 말이 보여서 종국이두마리 치킨 주소로

유추하여 추적해봄..

 

요즘 도서관에서 셜록홈즈 소설 읽고 있는데 ㅋㅋ 탐정모드로 ㅋㅋ

 

여기가 여름까지 XX음악다방이라는 곳이었는데

가을부터 바뀐것 같았다.. (아닐수도 있음)

(추적에 2시간 걸림)

 

위치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2길 (인듯함?)

대략 이부근 ㅎㅎ

 

강정보라는 곳에 갈때 중간에 쉬기도 좋은 곳..